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 CSERC

도서

연구소 출간도서들입니다. 구매를 클릭하시면 인터넷 구매하실 수 있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는 기독교학교의 교육이념, 교육과정, 교육방법, 교육행정, 교육상담, 생활지도, 교육정책, 학부모교육 등을
연구하고 그 결과를 출판물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출간된 도서는 기존 가격에서 할인하여 판매하오며
배송비는 1~5권 4천원, 6-10권 5천원, 10-20권 6천원의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20권 이상 무료)
적은 수의 주문은 되도록 인터넷 사이트를 참조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리며 20권 이상 주문시 연구소에 문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판매처 http://book.naver.com/bookdb/price.nhn?bid=12153375 
가격 13,000원 
신간 신간 

                                                         성경적 통일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이음 교사용.JPG독교학교 통일교과서, 이음. 분단된 조국 한반도의 기독교학교에서 가장 중요한 교육은 기독교 통일교육이다.

기독교학교에서 통일교육은 기독교세계관에 입각하여 통일을 바라보아야 하며, 성경의 관점에서 통일에 접근해야 한다.

통일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원하시는 평화통일을,

하나님이 원하시는 과정과 방법을 통해 이루어야 하기 때문이다.

갈수록 다음 세대들이 통일에 무관심해지고 무감각해지는 이때

기독교학교만큼이라도 기독교적 통일교육을 통해 통일을 이루는

하나님 나라의 일군을 육성해야 할 것이다. ‘이음’은 기독교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성경적 가치관에 근거한 통일이론서이자 교재다.

기독교학교 뿐 아니라 교회 중고등부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음’은 교사를 위한 ‘성경적 통일교육, 이음’,

 학생들을 위한 ‘성경적 통일교육 교재, 이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등학교를 위해 개발되었고 수준은 중학생에 맞췄다.

교사용 도서인 ‘성경적 통일교육, 이음’은 성경적 통일교육의 기초를 제공하고 이음 교육과정을 설명하며 교사가 알아야 할 지침을 담고 있다. ‘성경적 통일교육 교재, 이음’은 학생용 도서로 학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